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자주 묻는 질문

MORE
  • [ 앱 ] Q) 송신기와 앱이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제미타입니다.


    당사 송신기와 앱은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상호교신하는 제품입니다.

    송신기와 앱을 연결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송신기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적색 LED'가 깜빡입니다.

    2) 이때 앱의 '장치관리자'를 클릭합니다.

    3) '장치관리자' 좌측, '리스트 박스' 하단의 '찾기' 버튼을 누르면 '리스트 박스'에 '적색 LED'가 깜빡이고 있는 '송신기 ID'가 표시됩니다.

    4) '리스트 박스'에 있는 '송신기 ID' 옆에 있는 '사슬' 모양의 이미지를 클릭한 후 우측의 특정 위치를 클릭합니다.

    5) 송신기와 연결이 되면 우측에 '송신기 ID'가 표시되고 '배터리 잔량'에 따른 색상이 표시됩니다.

    6) 송신기도 앱과 블루투스로 연결이 되면 '적색 LED'는 켜진 상태로 있습니다.


    만일 5번에서 우측에 '송신기 ID'가 표시되다가 사라질 경우에는

     => '장치관리자'를 빠져나간 후 다시 '장치관리자'를 클릭해서 재시도해 보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 송신기 ] Q) 충전은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제미타입니다.


    -당사에서 제공한 충전기를 송신기의 충전 단자에 삽입합니다.

    -충전 중에는 '초록색 LED'가 켜집니다.

    -완충은 2시간 30분 정도 소요 됩니다.

    -완충이 되면 '초록색 LED'는 꺼집니다.

    -10시간 정도 연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 에어스탠딩백 ] Q) 물은 어떻게 빼나요?

    안녕하십니까. 제미타입니다.


    1) 먼저 에어스탠딩백 '기둥'의 공기를 뺍니다.

       (뚜껑을 열고 '에어캡' 중앙의 기둥을 누르면서 오른쪽으로 돌리면 공기가 빠지는 상태로 고정이 됩니다.)

    2) 에어스탠딩백 '본체(물통)'의 뚜껑을 열고 '펌프 호스'를 '에어캡'에 연결하면 물이 빠져 나옵니다.

    3) 물이 충분히 빠져 나왔으면 '펌프 호스'를 분리합니다.

    4) '본체(물통)'에 있는 뚜껑 2개를 열고 '에어캡' 중앙의 기둥을 누르고 오른쪽으로 돌려 물이 빠지는 상태로 고정시킵니다.

    5) 에어스탠딩백을 뒤집어서 물을 뺍니다.


    감사합니다.

  • [ 에어스탠딩백 ] Q) 물을 어떻게 채우나요?

    안녕하세요. 제미타입니다.


    1) 에어스탠딩백에는 물을 채울 수 있는 '에어캡(구멍)'이 2개 있습니다.

    2) '펌프 호스'를 '펌프'에서 분리합니다.

    3) '에어캡'의 뚜껑을 열고 '펌프 호스'를 에어스탠딩백 '에어캡' 구멍에 연결합니다.

    4) '펌프 호스'의 반대편과 '호스(하늘색)'를 연결합니다.

    5) '호스(하늘색)' 반대편을 수도꼭지에 끼우고 빠지지 않도록 고정시킵니다.

    6) 물은 에어스탠딩백이 충분히 단단해질 만큼 채웁니다.

    7) 물을 충분히 채운 후 '펌프'를 이용하여 공기를 더 채울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 대화면연결 ] Q) 대화면(TV)과 연결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 제미타입니다.


    스마트폰의 화면을 외부 대형화면 (TV, 프로젝터 등)에서 보려고 하면 MHL케이블(HDMI) 이 필요합니다.


    간혹 스마트폰에서는 득점 표시가 빨리되는데 대형화면에서는 늦게 표시되는 경우는 대부분 MHL케이블(HDMI)의 문제입니다.


    당사에서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MHL케이블을 권장하고 있지 않습니다. 구매 시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기종마다 케이블 모양이 조금씩 다릅니다. 잘 확인 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안드로이드 OS 기기 TV나 빔프로젝터 연결하기



    iOS 기기 TV나 빔프로젝터 연결하기


    감사합니다.

  • [ 에어스탠딩백 ] Q) 하단 본체(물통)의 에어캡 주위에서 물이 샙니다.

    안녕하세요. 제미타입니다.


    - 하단 '본체(물통)'의 '에어캡' 안쪽의 스프링이 눌려져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스프링을 돌려서 위로 올려주면 물이 새어나오지 않습니다.

    - 간혹 '에어캡'이 풀려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구매 시 보내드린 '수리키트'에 있는 '벨브 렌치'를 이용해서 잠궈주시면 물이 새어나오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 송신기 ] Q) 송신기가 App과 연결이 안됩니다.

    A) 송신기 버튼을 눌러서 '빨간색' LED가 깜빡이는데도 App의 '장치관리자'에서 연결이 안되는 경우에는


    1) 스마트폰에서 App을 종료하고 재시작 후 시도해 보십시오.

    2) 스마트폰과 송신기 간의 거리가 7m 이상이라면 송신기 근처에서 연결 시도해 보십시오. (5m 이내 사용 권장)

  • [ 송신기 ] Q) 송신기가 충전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A) 송신기의 LED 작동방식은 송신기와 같이 제공된 충전기를 송신기의 USB 단자에 연결하면 '초록색' LED가 켜집니다. 충전이 완료가 되면 '초록색' LED가 꺼집니다.


    1) 먼저 송신기 USB 단자가 파손되지 않았는지 확인 바랍니다. 파손되었다면 당사로 문의 바랍니다.

    2) 충전기의 USB 단자가 마모되지 않았는지 확인 바랍니다. (일반 스마트폰 충전기와도 호환이 가능합니다.)

    3) 송신기 버튼을 눌러도 '빨간색' LED가 깜빡이지 않고 충전기로 충전 중인데도 '초록색' LED가 켜지지 않으면 당사로 문의 바랍니다.

  • [ 송신기 ] Q) 송신기의 버튼을 눌러도 LED가 깜빡이지 않습니다.

    A) 송신기와 같이 제공된 충전기로 충분히 충전 한 후 버튼을 눌러주세요. 충전 후에도 LED가 깜빡이지 않으면 당사로 문의 바랍니다.

  • [ 앱 ] Q) 송신기를 스마트폰 앱과 어떻게 연결 시키나요?

    안녕하십니까. 제미타입니다.

    송신기의 '연결' 버튼을 누르면 '적색 LED'가 깜빡입니다.

    설치한 앱에서 '장치 관리자' 버튼을 누릅니다.

    '장치 관리자'의 '찾기'버튼을 누르면 '리스트'에 송신기 ID가 표시됩니다.

    '장치 관리자'의 '리스트'에 보이는 송신기 ID를 클릭하고 오른쪽 해당 위치(1P, 2P, 3P, 4P)에 클릭합니다.

    송신기와 앱이 연결되고 송신기의 '적색 LED'가 켜진 상태로 있습니다.

    설치한 앱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앱 ] Q) 앱은 어떻게 다운 받을 수 있나요?

    A)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Play 스토어와 iOS 스토어에서 'ZEMITA'나 '제미타'로 검색하면 다양한 앱을 무상으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 [ 앱 ] Q) 앱은 무상으로 다운 받을 수 있나요?

    A) 네. 현재 안드로이드 Play 스토어와 iOS 스토어에 등록되어 있는 모든 ZEMITA 앱은 무상으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스토어에서 '제미타'를 검색하세요. ^^

    감사합니다.

  • [ 앱 ] Q) 앱 설치가 사용 가능한 스마트폰은 무엇인가요?

    A)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이 안드로이드 일 경우에는 4.3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iOS 일 경우에는 8.0 이상부터 가능합니다.

문의하기

MORE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이벤트
    • 고객센터
    • 마이쇼핑
    • 배송조회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등급안내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좋아요